Thursday, 22 February 2018

세계 무역 시스템의 의미


무역 시스템 : 무역 시스템이란?
거래 시스템은 단순히 주어진 형평에 대한 진입 점과 종점을 결정하는 특정 규칙 또는 매개 변수의 그룹입니다. 신호라고하는 이러한 점은 실시간으로 차트에 표시되는 경우가 많으며 거래의 즉각적인 실행을 촉구합니다.
이동 평균 (MA) 확률 론적 발진기 상대 강도 Bollinger Bands & reg; 흔히 이러한 형태의 지표 중 둘 이상이 규칙 생성에 결합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은 장기 및 단기간의 두 가지 이동 평균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규칙을 만듭니다. "단기간이 장기간에 걸쳐 교차로를 구입하고 그 반대가 사실 일 때 판매하십시오." 다른 경우 규칙은 하나의 지표 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 강도가 ​​특정 수준을 초과하지 않는 한 모든 구매를 금지하는 규칙이 시스템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모든 종류의 규칙들의 조합입니다.
전반적인 시스템의 성공은 규칙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시스템 트레이더는 위험을 관리하고 무역 당 얻는 양을 늘리고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간을 최적화합니다. 이것은 각 규칙 내에서 다른 매개 변수를 수정하여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을 최적화하기 위해 상인은 어떤 이동 평균 (10 일, 30 일 등)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한 다음 구현합니다. 그러나 최적화는 결과를 약간의 마진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시스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의 조합입니다.
거래에서 모든 정서가 사라집니다 - 감정은 종종 개인 투자자의 가장 큰 결함 중 하나로 인용됩니다. 손실에 대처할 수없는 투자자는 자신의 결정을 추측하고 돈을 잃게됩니다. 미리 개발 된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어떤 결정을 내릴 필요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개발되고 확립되면 거래는 자동화되기 때문에 경험적이지 않습니다. 인간 비효율을 줄임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은 복잡합니다 - 이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개발 단계에서 거래 시스템은 기술적 분석, 경험적 의사 결정 능력 및 매개 변수 작동 방식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지 않더라도 사용중인 매개 변수를 구성하는 매개 변수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이 모든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중국과 세계 무역 시스템.
WTO 사무 총장 인 Renato Ruggiero가 4 월 21 일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연설문을 첨부했다.
현재 진행중인 협상의 핵심에있는 단순한 현실과 우리 모두가 직면 한 현실적인 도전, 즉 중국이 이미 더 많은 상호 의존적 인 세계 경제에서 주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중국은 성장과 발전을위한 거대한 잠재력을 완수하기 위해 WTO 시스템의 기회와 안전성을 점차적으로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WTO는 진정으로 보편적 인 체제가되기 위해서는 점점 더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회원국이되어야합니다.
이 현실은 중국의 세계 상승의 막강한 힘에 의해 강조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생산량은 연평균 10 % 증가한 반면 상품 수출량은 약 15 % 증가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의 상품 수출액은 지난 해 1510 억 달러에 이르는 20 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무역력이며,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국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는 국가 생산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따라 세계 생산량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중국 경제가 미래로 확대됨에 따라 세계 경제와도 연계 될 것입니다. 수출 시장에 대한 의존도는 신발과 장난감과 같은 노동 집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사다리를 기어 올라가는 중국 생산량의 증가하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입은 또한 산업화와 현대화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상승 할 것이다.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투자의 끊임없이 확대되는 웹은 중국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더 깊이 끌어 들일 것입니다.
중국의 근대화에는 연간 약 1000 억 달러의 장비 및 기술 수입이 필요하며이 10 년 후반의 인프라 지출은 약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중국 경제의 크기와 자원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만으로는 충족 될 수없는 에너지, 광물 자원, 식량 및 농산물 수입에 대한 수요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중국이 세계화 과정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국과 다른 국가들 모두가 혜택을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술, 자본 및 무역이 점점 더 자유롭게 움직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구식 경제 도구가 그 우위를 잃은 곳; 경제력과 안보가 경제 개방과 통합에 점점 더 의존하는 곳. 성장과 근대화에 대한 중국의 길은 또한 상호 의존의 길이다.
이 세계화 과정은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기술적 세력이 벽을 허물고 국경을 넘어 세계 경제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20 세기 후반에 무역, 경제, 국제 정치의 모든면에서 우리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가깝게 움직이는 우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상호 의존성 심화는 중국과 세계의 핵심 현실입니다. 상호 의존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이러한 상호 의존성을 완성하기위한 핵심 단계는 중국을 다자간 무역 체제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중국의 세계와의 경제 관계는 너무 크고 너무 광범위하여 임의적 인 변화와 불안정한 양자 간 거래의 미로를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일관되고 일관된 국제 무역 정책에 대한 중국의 최선의 보장은 규칙에 근거한 다자간 체제 안에서 찾아야한다.
같은 맥락으로, 중국은 모든 다른 나라들처럼, 컨센서스에 의해 동의되고 집행 가능한 규칙들과 규율들에 반영된 권리와 의무에 기초하여 성장하는 세계와의 경제 관계를 잘 관리 할 수있다. 이것은 양자 간 압력이나 일방적 인 행동의 위협에 저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또한 WTO 협정에 따라 동일한 의무를 공유하는 WTO 회원국들과 중국의 무역 파트너가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노력이 일치하고 있음을 알면 국내 경제 개혁을 지속하고 촉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WTO 가입은 수입 정책에 대한 구속력있는 의무 - 중국의 무역 정책 및 대부분의 경우 경제 구조 조정에 대한 조정을 필요로하는 의무를 가정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WTO의 130 개 회원국들 사이에 협상 된 모든 이점을 중국이 확장함으로써 혜택을 볼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관세율 및 약속 수준에 따라 다른 WTO 회원국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수출 할 권리가있다. 이것은 선진국에 대한 중국의 산업 제품 수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관세 구속력을 포함한다 , 이들 제품의 거의 절반이 면세 처리 대상이다. 이러한 엄청난 시장 접근 기회는 최혜국 대우와 차별 금지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에 의해 뒷받침되고 강화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WTO 파트너와의 무역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경우 권리가 약화 될 경우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절차를 논의하기위한 다자간 포럼에 의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안은 중국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더 큰 비즈니스 신뢰를 장려하고보다 많은 투자를 유치하십시오.
중국이 다자간 체제에 참여하는 세 번째 주요 이유가있다. 시스템 내부에서만 중국이 21 세기 무역 규칙을 작성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감대에 의해 국제적으로 협상 된 전례없는 일련의 권리와 의무가 될 것입니다.
다자 체제의 지속적인 힘은 진화 할 수있는 힘입니다. 1994 년에 우리는 당시 국제 경제 체제의 50 년 역사에서 가장 야심적이고 광범위한 합의를 한 GATT의 우루과이 라운드를 종결했다. 불과 3 년 후, 우리는 세계 전기 통신 산업을 자유화하고 정보 기술 제품 무역에 대한 관세 철폐를위한 협상을 협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그 합병 된 가치는 약 1 조 달러에 달하며 농업, 자동차 및 직물 결합. 그리고 그들의 가치는 무역 통계를 초월합니다. 지식,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에 대한 접근을 개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가장 중요한 원자재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제, 특히 중국의 발전과 경쟁력에 엄청난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할 수 있다는 모든 신호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로 나아가고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3 년 후에 재개 될 WTO 농업, 서비스 및 기타 분야의 협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외향적 인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의 규칙을 쓰는 동안 편에 선다. 수출 관심이 증대되는 중국은 국제 시장에 대한 안전하고 확대 된 접근, 즉 다자간 체제 만 제공하는 보안 없이는 남을 여력이 없다. 그리고 아마도 중국이 기술과 근대화에 의존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화 속도, 특히 새로운 경제의 주요 빌딩 블록이 될 정보 기술, 통신 또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빠질 여력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경제적 성공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포함한 인상적인 국내 개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다. 중국은 이미 가입 협상 맥락에서 제공되는 일방적 인 관세 감면 혜택을 입었다. 한 연구에서 얻은 이익은 22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 끝이 아닙니다. WTO 규범을 토대로하고 다른 WTO 파트너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대신에 자유화가 중국 경제 성장에 가장 큰 자극이 될 수있다. 그리고 확장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거대한 자극.
나는 WTO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단계라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미 WTO 회원국 인 많은 다른 국가들은 중국과 비슷한 수준의 개발을 공유하고있다. 그들은 자신의 권리와 의무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입 후보자들도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의 매력은 정확하게 세계 경제의 확장과 통합으로 확대되고 심화되는 권리와 의무의 힘과 일관성에 있습니다. 50 년 전만해도 관세 및 기타 국경 조치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역기구의 규칙은 기술 표준, 서비스, 지적 재산권, 무역 관련 투자 및 한 때 국내 적이라고 여겨지는 다른 경제 정책의 다수를 포괄하기 위해 국경 내에서 잘 확장됩니다. 50 년 전 거의 모든 GATT 회원국은 산업화 된 세계 출신이었다. 오늘날의 130 개 WTO 회원국 중 80 %가 개발 도상국 또는 경제 전환기에있다.
WTO의 약화를 막기 위해 규칙의 다양성과 회원 수의 다양성이 증대됨에 따라이를 강화했다. 광범위한 참여로 옮겨 가면서 우리는 여기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멤버를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연동 된 이해 관계와 책임의 확대 된 네트워크, 즉 더 커지면서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에 더욱 중요하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세계 경제 관계의 미래 진화와 방향을 심화시켜야 우리가 절차를 올바르게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너무 크고 경제적 인 선수이며, WTO 가입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쳐 협상을 타협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무역 권리, 차별 금지, 비관세 장벽, 국가 거래, 투자 및 지적 재산권과 같은 어려운 분야에서 협상가들이 상당히 진전을 보였던이 협상에서 우리가 최근에 보았던 추진력과 창조적 인 유연성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특히 최근 몇 개월 동안. 이 협상의 모든 당사자들이 지난 10 년 동안 쌓아 놓은 기술적 인 토대가되는 시간 낭비가 없으면 이러한 진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고있는 보상에 대한 공유 된 인식입니다.
내 목적은 우리 앞에있는 일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 아니며, 특히 올해 5 월에 예정된 차기 협상에 다가서는 중이다. 모든 협상과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작업과 어려운 문제는 끝까지 남겨졌습니다. 나의 목적은 대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넓히라고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고, 긴급히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조건과 관련하여 여전히 중요한 쟁점들이 남아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중국의 주요 교역 상대국과의 양자 간 시장 가입 협상이 있습니다. 귀하가 아시다시피 성공적인 협상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제 5 세계 수출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이 다른 시장이 접근 할 수있는 자체 시장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이 WTO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중국의 가입 과정에서 GATT / WTO 사무국은 협상을 촉진하고 모든 가능한면에서 필요한 도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가 가입 절차의 마지막 단계에 접근함에 따라 사무국의 이러한 공약이 동등하게 확고하다는 입장을 표명 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의 과제는 중국의 경제 및 무역 관계에 대한 어떠한 측면도 다자간 체제 밖에서 다루기가 더 용이하지 않다는 기본 현실을 바꾸지 않는다. 반대로 중국과 그 파트너 - 보다 자의적이고 차별적이며 힘을 기반으로하는 모든 일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아무도 그러한 시나리오를 원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에 대한 국제적인 논쟁은이 마지막 점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Implicity 또는 명시 적으로, 중국은이 논쟁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가입 협상이 너무 길고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엄청난 국가가 너무 짧은 시간 안에 세계 경제의 주류로 지금까지 옮겨 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를 나누는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공통 관심사보다는 불균형과 차이점을 보게됩니다. 세계화는 전에 없었던 세계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화, 다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개발 수준의 세계입니다.
상호 의존은 우리가 고유 한 문화와 문명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호 의존은 또한 우리가 공통적 인 문제에 대한 공통 해결책을 찾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의 주요 무역 상대국의 지속적인 무역 흑자에 대한 우려가 포함된다. 똑같이, 세계는 수십 년 만에 현대적이고 경쟁적인 사회로 변모하는 데 중국이 직면 한 엄청난 도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구조 조정 노력에서 홀로 있지 않습니다. 세계화는 작거나 큰, 부유하거나 가난한 모든 국가가 지속적인 조정 과정에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문제가 중국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문제는 세계화 될 것이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의 세계는 극적인 가능성의 세계이기도합니다. 중국의 생활 수준은 지난 10 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중국 근로자와 중국 기업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이 중국 소비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이 경제적 개통에서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개혁의 거대한 성공의 증거에서, 문을 닫고, 구조 조정 과정을 지연 시키며, 비효율적 인 공공 구조를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비용이 드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중국에 대해 사실은 세계에 사실입니다. 2020 년까지 세계 경제가 2 배가되면서 세계 경제의 가장 큰 진보 가운데 세계 생활 수준이 거의 3 분의 2까지 향상됩니다. 기술과 의사 소통은 상호 연결된 행성을 하나로 묶어서 경제적, 사회적 진보의 도구를 퍼 뜨리고 인간의 상태를 평등하게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경제 사이의 장벽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려 번영과 평화에 대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위기에 처해 있는지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 체제 진입은 무역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자로서 중국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경제와 글로벌 사회의 미래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중국과 세계 관계의 전환점에 서 있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했다. 역사상 그 순간들 중 하나인데, 드물게 올 수있는 선택은 우리가 수년간 또는 심지어 수십 년 동안의 사건 과정을 형성 할 때입니다. 역사적인 지진과 마찬가지로 냉전 시대의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세계화의 다음 시대는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국제 체제의 기초를 세우는 시대와 시대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시대 사이에 독특한 기회를 가지지 만 세계 번영과 평화가 지속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합의에 의해 합의 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기반으로 모든 구성원을 구속하는 보편적 제도를 창출 할 가능성을 처음으로 파악했습니다.
저는 반복합니다 - 세계 경제에 성공적으로 중국을 통합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 한 많은 국제 도전의 열쇠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시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싫든 좋든간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긍정적 인 목적으로 조종하거나 위험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앞에있는 선택은 분명한 것입니다.
나는 21 세기의 무게를 견딜 수있는 진정한 글로벌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협상가가 아닌 관심이있는 사람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저는 중국이이 시스템의 핵심 기둥이되어야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경제적 불안정과 더욱 불확실한 평화의 토대 위에 새로운 세기를 건설 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중국이이 일에 똑같이 큰 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세계 무역 시스템 의미
그것은 세계의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위성을 통해 우리는 세계 어디에서나 정확한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충격을 받았다. 그는 누구나 대사가된다는 것을 배울 수있는 세계를 보여주고 싶다. 세계사에 대한 그의 개인적인 공헌
해외에서는 부시가 세계 정치가로 여겨졌다. 중국은 다시 한번 세계 강대국으로 부상했다.
아테네는 아랍 세계와 강한 유대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개발 도상국.
그의 세상은 내 것과 너무 다른 것처럼 보였다. 나는 직장을 잃었고 내 세계는 무너진 것처럼 보였다.
N, supp, oft N of n.
출판계에서는 확실히 이런 사건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다른 세상의 무언가처럼 보였습니다.
& # 9830; 세계의 구별 usu v-link PHR, oft PHR of n (강조) 지능적으로이 사람과 나는 별개입니다.
& # 9830; v 전후의 PHR, v-link PHR.
그녀의 거실은 한쪽 끝에 사무실이 있고 다른 한쪽에 편안한 소파가있는 두 세계의 장점을 제공합니다.
& # 9830; do sb / sth 좋은 세계 / do sb / sth 좋은 세계 V의 세계를 활용합니다.
잠은 당신을 좋은 세상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 # 9830; 세계에서 가장 슬픈 일은 아무도 원치 않는 작은 아기입니다. 그는 세상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 # 9830; 세계에서 / 세계에서 / 세계에서 어디에서 구어 퀘스트 PHR (강조) 그는 무엇을하고 있습니다.
& # 9830; 이상적 / 완벽한 세계 구절에서 cl (= 理想 的)
완전한 세상에는 모든 아픈 사람을 치료할 시설과 돈이 있습니다.
& # 9830; 세계의 남자 / 세계의 문구 남자 / 여자의 여자가 활용합니다.
이봐 요, 우리 둘다 세상의 사람들 이죠, 정말로 마음에 드시겠습니까? 세계의 우아하고 영리하고 힘든 여성.
& # 9830; 이 세계 구절에서 v-link PHR (강조)이 새로운 열차는이 세상에서 벗어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우체국은 외부 세계와의 유일한 연결 고리입니다.
& # 9830; sb 어구 V의 세계가 활용된다고 생각하십시오, PHR n.
나는 그의 세계를 생각하지만 무언가는 그것이 사랑이 아니라고 말해 준다. 우리는 정말로 가까웠다. 우리는 서로의 세계를 생각했습니다.
& # 8594; 세상의 끝이 아니어야합니다.
& # 8594; 세상은 당신의 굴이다.
누군가가 용감한 새로운 세상을 언급한다면, 그들은 최근에 창안 된 상황이나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성공하고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N 개의 노래로 N을 불러라.
. 인터넷 뱅킹의 용감한 새로운 세상.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고 산업화 된 부분을 제 1 세계라고도합니다. 제 3 세계를 비교하십시오. (BUSINESS) n-proper the N, N n.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첫 번째 세계의 많은 특성들 - 좋은 인프라, 수백만의 부유 한 사람들 - 이 여전히 그 세계의 일부가 아닙니다. 부유 한 제 1 세계 국가.
1 차 세계 대전 또는 1 차 대전은 유럽에서 1914 년과 1918 년 사이에 벌어진 전쟁입니다. N-proper the N.
신세계는 북미와 남미의 대륙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N-proper the N.
. 신세계와 호주 산의 훌륭한 와인 수입이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당신이 세상을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이지 않은 비현실적 인 것처럼 보일 수있는 특정 개인의 삶과 경험, 아이디어와는 대조적으로, 세상과 삶을 전반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N-sing.
그들이 학교를 떠날 때 그들은 현실 세계를 다룰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2 차 세계 대전은 1939 년에서 1945 년 사이에 일어난 주요 전쟁입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및 남미의 국가들은 가끔씩 제 3 세계, 특히 빈곤층, 권력이 크지 않고 고도로 발달 된 국가로 간주됩니다. 첫 세계 비교. n-proper the N, N n.
. 제 3 세계에서의 발전. 제 3 세계 부채.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 공연자 또는 단체는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저널) ADJ n.
그는 세계적 수준의 선수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이나 무언가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adj.
. 세계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볼.
가전 ​​제품 분야에서 필립스는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 남을 것입니다.
The World Trade Organization은 회원국 간의 무역을 장려하고 규제하는 국제기구입니다. 약어 WTO도 사용됩니다. n-proper.
많은 예술가들이 작품에서 세계관을 표현합니다.
많은 노인들이 두 차례의 세계 대전을 겪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 그는 도커로 일하고있었습니다.
세상에서 지친 사람이 더 이상 흥분하거나 열정을 느끼지 않습니다. adj (= jaded)
World Wide Web은 문서와 그림을 세계 여러 곳의 컴퓨터에 저장된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고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약자 WWW와 웹이 자주 사용됩니다. (컴퓨팅) n-proper the N.
사이버 공간 세계 n. 온라인 상호 작용이 이루어지는 상호 의존적 인 정보 기술 인프라, 통신 네트워크 및 컴퓨터 처리 시스템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컴퓨터의 진행중인 가상 세계. 대화 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o. 대화 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데이터 조각 간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디지털 세계 n. 모든 세계에 대한 데이터 생성, 저장, 검색 및 동기화에 대한 전기적 스펙트럼. & quot; 모양 & quot; 온라인 시스템 n. 인터넷 또는 컴퓨터 네트워크 IEMS의 매체를 통한 사이버 공간과의 연결 상태. 통합 된 응급 의료 시스템은 한 명의 시스템 경험에서 smth / others를 얻습니다. 무언가 또는 누군가를 향해 강한 느낌을 없애십시오 shoplift v. 거래 시간 동안 상점이나 상점에서 물건을 훔치기 위해 디지털 저장 n. 디지털 자산의 저장에 사용되는 시스템. FreeRice n. 배고픈 사람들에게 먹이를주는 세계 유일의 어휘 게임! 세계 식량 계획과 공동으로 & # 13; & # 10; 모든 정답으로 쌀을 즐기고 배우고 기부하십시오!
알파벳순 색인.
English-Cobuild Collins 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 검색 상자에 찾으려는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결과에는 일반 사전의 단어 및 구뿐만 아니라 협업 항목의 항목이 포함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의 기초.
WTO (세계 무역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WTO를 클릭하십시오. URL은 wto. org입니다. WTO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업데이트함에 따라 이러한 문서 중 일부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을 돕기 위해 아래에 일부 항목이 복사됩니다. 이 문서들은 WTO 웹 사이트에서 유래되었으며, 최 관은 저자가 아닙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 란 무엇인가?
세계 무역기구 (WTO)는 다자간 무역 체제의 법적 및 제도적 기초이다. 정부가 국내 무역 법규 및 규제를 어떻게 구성하고 구현 하는지를 결정하는 주요한 계약 상 의무를 규정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국가 간 무역 관계가 집단 토론, 협상 및 판결을 통해 진화하는 기반입니다.
WTO는 1995 년 1 월 1 일에 설립되었다. 정부는 1993 년 12 월 15 일에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을 마쳤으며, 각료는 1994 년 4 월 모로코의 마라 케쉬에서의 회의에서 최종법에 서명함으로써 정치적지지를 표명했다. 'Marrakesh 1994 년 4 월 15 일의 선언에서 우루과이 라운드의 결과는 "세계 경제를 강화시키고 전세계에 더 많은 무역, 투자, 고용 및 소득 성장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WTO는 우루과이 라운드 결과의 구체화이며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후속 조치이다.
152 개 국가와 영토의 회원국 중 76 개국은 첫날 WTO 회원국이되었으며 다른 50 개국 정부는 국내 비준 절차를 완수하기위한 다양한 단계에 있으며 나머지 국가들은 참가 조건 협상에 참여했다.
WTO는 GATT (1994 년 말까지 128)보다 잠재적으로 더 큰 회원국 일뿐만 아니라 상업 활동 및 무역 정책 측면에서 훨씬 광범위하다. GATT는 상품 상품 거래에만 적용됩니다. WTO는 상품, 서비스 및 "아이디어 거래"무역을 다루고있다. 또는 지적 재산.
WTO는 스위스 제네바에 있습니다. 그 필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WTO를 구성하는 다자간 및 다자간 무역 협정을 관리하고 이행한다.
- 다자간 무역 협상을위한 포럼의 역할을한다.
- 무역 분쟁 해결을 모색한다.
- 국가 무역 정책 감독 (이는 국가 주권의 일부를 포기 함을 의미). 과.
- 세계 경제 정책 수립에 관여하는 다른 국제기구들과 협력.
무역 시스템의 원리.
WTO 협정에는 농업, 섬유 및 의류, 서비스에서 정부 조달, 원산지 규정 및 지적 재산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29 개의 개별 법률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WTO 회원국에 대한 추가 의무와 약속을 명시하는 25 개 이상의 추가 각료 선언, 결정 및 이해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자간 무역 체제를 구성하는 모든 수단을 통해 간단하고 근본적인 여러 가지 원칙들이 실행됩니다.
차별없이 거래.
제 1 조에는 예외적으로 관세 동맹과 자유 무역 지대를 다루는 예외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혜국 대우는 일반적으로 개발 도상국과 경제력이 거의없는 개도국이 언제 어디서나 협상을 통해 최상의 거래 조건에서 자유롭게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내 국민 대우"라고 알려진 두 번째 차별 금지 유형은 상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는 동등한 국내 생산품보다 덜 우호적으로 취급되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이것은 GATT 제 3 조입니다.
개정 된 GATT ( "GATT 1994"로 알려짐) 외에도, 여러 다른 WTO 협정에는 MFN 및 내 국민 대우에 관한 중요한 조항이 포함되어있다. WTO 회원국의 지적 재산권 보호 조항과 관련하여 MFN 및 내 국민 대우 요건을 제외하고는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측면 (TRIPS)에 일부 예외가있다.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S)은 회원국이 다른 회원국의 서비스 및 서비스 공급자에게 MFN 대우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WTO 회원국이 그러한 대우를 초기에 제공 할 수없는 특정 조치를 다루는 MFN 의무에 대한 상장 면제를 허용한다. 그러한 면제가 취해진 경우, 5 년 후에 검토되어야하며 10 년 이상 유지되어서는 안됩니다. 반면에, 내 국민 대우는 회원국이 특정 서비스 또는 서비스 활동을 위해 명시 적으로 동의 할 의무가있는 GATS의 의무 일 뿐이다. 이것은 내 국민 대우가 종종 회원국 간의 협상의 결과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별 금지 조항이있는 다른 WTO 협정에는 원산지 규정이 포함되어있다. 선적전 검사; 무역 관련 투자 조치;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의 적용.
시장에 대한 예측 가능하고 성장하는 접근.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시장 접근의 존재는 주로 관세 또는 관세의 사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쿼터는 일반적으로 불법이지만 WTO에서는 관세가 합법적이며 정부가 국내 산업을 보호하고 수입을 올리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학문의 대상이된다. 예를 들면, 그들은 수입 중 차별적이지 않으며 점점 더 "구속력이있다". 제본은 특정 제품에 대한 관세율이 WTO 회원국의 약정이되며 주요 무역 상대국과의 보상 협상 없이는 증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1994 GATT 제 21 조). 따라서 관세 동맹의 확대로 인해 보상 협상이 필요한 일부 지역에서는 관세가 인상 될 수있다.
1948 년 GATT가 설립 된 이후 평균 관세율은 일련의 7 차례의 무역 라운드를 통해 점진적으로 그리고 극적으로 하락했다. 우루과이 라운드는 관세를 실질적으로, 때로는 제로로 줄이는 한편, 관세의 전반적인 수준을 현저하게 높이는 등 성공에 기여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120 개국 이상의 관세 감면을 통한 시장 접근 약속은 약 22,500 페이지의 국가 관세 일정에 포함되어있다.
관세 감면은 대부분 5 년 내에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며, 선진국의 산업 제품에 대한 관세는 평균 6.3 %에서 3.8 %로 20 %에서 44 %로 상향 조정된다. 선진국에서 면세 치료를받는 수입 산업 제품의 가치를 관세 구조의 최상단에서 15 % 이상의 관세를 부과하는 모든 출처에서 선진국으로의 수입 비율은 개발 도상국 수입의 경우 7 %에서 5 %, 9 %에서 5 %로 감소 할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는 바인딩 된 제품 라인의 비율을 선진국에서는 78 %에서 99 %로, 개발 도상국에서는 21 %에서 73 %로, 그리고 전환기 경제에서는 73 %에서 98 %로 증가 시켰습니다.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보안.
"tariffication" 의 농산물에 대한 모든 비관세 수입 제한은 농산물에 대한 시장 예측 가능성의 수준을 상당히 증가시켰다. 농산물의 30 % 이상이 쿼터 나 수입 제한을 받았다. 사실상 그러한 모든 조치는 이제 이전의 비관세 조치와 실질적으로 동일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우루과이 라운드 농업 협약 이행 6 년 동안 감소되는 관세로 전환되었습니다. 농업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은 또한 특정 제품에 대한 이전의 수입 금지를 제거 할 것이다.
국경의 관세는 서비스 교역을 위해 존재하지 않지만 예측 가능한 조건의 필요성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부는 다양한 서비스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국내 규정을 다루는 초기 약속을 이행해야했다. 이러한 약속은 관세와 마찬가지로 관세 협약에 포함되어 있으며 차후 추가적인 서비스 협상을 통해 연장 될 것입니다.
많은 다른 WTO 협정은 회원국 정부가 변덕스럽게 경기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함으로써 투자 및 무역 조건을보다 정확하게 예측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역 조건에 영향을 미치는 거의 모든 정책 분야에서 변덕스럽고 차별적이며 보호 주의적 인 정책을 추구하는 회원국의 범위는 WTO의 약속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예측 가능한 거래 조건의 핵심은 종종 국내법, 규정 및 관행의 투명성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투명성 조항을 포함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공식 저널이나 질의 응답 점을 통해 또는 WTO 공식 통지를 통해 다자간 차원에서 공개하는 등 국가 차원에서 공개해야합니다. WTO기구의 많은 작업은 그러한 통보를 검토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차별 금지에 관한 규칙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므로 덤핑과 보조금에도 적용됩니다. 기존의 GATT 규칙은 정부가 "불공정 한"이 두 가지 형태의 보상 의무를 부과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경쟁은 WTO 협정에서 확대되고 명확 해졌다.
세계 무역기구 (WTO) 농업 협약은 농업 무역에 공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지적 재산권은 아이디어와 발명이 관련된 경쟁 조건을 개선 할 것이며 GATS는 서비스 교역을 위해 동일한 일을 할 것입니다. 정부 조달에 관한 다자간 협정은 수천 개의 "정부"구매로 경쟁 규칙을 확대 할 것이다. 많은 국가의 단체. 공정하고 왜곡되지 않은 경쟁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된 WTO 규정의 많은 다른 예가있다.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이러한 추세는 선진국에 대해서만 거래 시스템이 존재한다는 개념을 효과적으로 종식 시켰습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을 특정 GATT 조항 및 협정에서 면제하는 것에 이전의 강조점을 변경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들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수행 할 준비를하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WTO의보다 익숙하지 않은,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가 주어 졌는데, 특히 가난한 "최빈 개도국"의 경우에는 그러하다. 국가. 또한 최빈 개도국에 유리한 조치에 관한 각료회의 결정은 WTO 협정 이행에있어 각국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해당 국가들에 대한 수출 관심 상품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접근 양허 시행을 가속화 할 것을 촉구한다. 그들에 대한 증가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합니다. 따라서 WTO 원칙에 입각하여 합리적이고 개방적인 시장 지향 정책을 추구하는 개발의 가치가 널리 인정된다. 그러나 정책이 추진되는 속도와 관련하여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도국을 유리하게 만들려는 GATT 규정은 WTO에 남아있다. 특히 1994 년도 GATT 제 4 부에는 1965 년에 도입 된 세 개의 기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선진국들에게 개발 도상국을 "의식적이고 목적이있는 노력의 문제로"지원하도록 장려하고있다. 협상에서 개발 도상국에 부여 된 양보에 대한 호혜성을 기대하지 말아야한다. 1979 년 도쿄 라운드 종료시에 합의되고 일반적으로 "이행 조항"이라고하는 두 번째 조치는 일반화 된 선호 시스템 (GSP) 하에서 개발 도상국가에 의해 개발 된 시장 접근 양허에 대한 영구적 인 법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
공개 거래의 경우.
다자간 합의 규칙에 기반한 공개 거래 시스템의 경제적 경우는 간단하며 상업 상식에 크게 의존합니다.
가장 가난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든 국가는 인적 자원, 산업 자원, 자연 자원, 재정 자원을 보유하고있어 국내 시장을위한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하거나 해외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비교 우위" 이란 자산을 가장 잘 생산할 수있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자산을 활용함으로써 국가가 번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국내 시장에있는 기업들에게는 자연스럽게 발생하지만, 이는 그 절반에 불과합니다. 나머지 절반은 세계 시장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시장 규모가 커질수록 효율적인 운영 규모를 달성하고 많은 수의 고객에게 액세스하는 측면에서 잠재력이 커짐을 인식합니다. 다시 말해, 상품, 서비스 및 생산 요소의 제한없는 흐름을 허용하는 자유 무역 정책은 최고의 제품을 생산할 때 최상의 디자인으로 최상의 가격으로 보상을 번다.
그러나 거래 성공은 정적이지 않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경쟁력은 시장이 변하거나 신기술로 저렴하고 우수한 제품이 가능할 때 회사 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역사와 경험에 따르면, 노동이나 천연 자원을 희생하여 이익을 얻은 국가들은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일부 재화 나 서비스에서 경쟁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열린 경제의 자극으로 그들은 다른 곳에서 경쟁력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무역 체제가 보호 무역주의의 제약없이 운영 될 수있는 한, 회사는 신제품에 중점을 두어 질서 정연하고 상대적으로 고통없이 새로운 방식으로 적응할 것을 권장한다. 그들의 현재 지역에서 또는 새로운 제품 영역으로 확장.
수입 보호와 영구 정부 보조금의 대안은 부 풀리고 비효율적 인 회사로 소비자에게 구식이고 매력없는 제품을 공급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궁극적으로 공장 폐쇄와 일자리는 보호와 보조금에도 불구하고 사라진다. 다른 정부가 해외 정책을 추진하면 시장 계약 및 세계 경제 활동이 감소합니다. WTO의 목표 중 하나는 보호주의에 대한 그러한 자멸적이고 파괴적인 표류를 막는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