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인.
외환 환율 및 환율 변환 API.
Fixer는 유럽 중앙 은행 (European Central Bank)에서 발행 한 현재 및 과거 외환 환율에 대한 오픈 소스, 간단하고 가벼운 API입니다.
API는 매일 매일 4PM CET 주변의 요금을 업데이트합니다. 역사적인 비율은 1999 년 1 월 1 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신 외환 기준 환율을 받으십시오.
1999 년 이래로 언제든지 과거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요금은 기본적으로 유로화로 계산됩니다. 귀하의 요청에 기본 매개 변수를 설정하여 다른 통화에 대해 견적을 작성하십시오.
symbols 매개 변수를 설정하여 특정 환율을 요청하십시오.
money. js / fx ()
1kb가 넘는 단순한 JavaScript 통화 변환 라이브러리.
Open Exchange Rates API 또는 다른 데이터 소스 및 기본 통화의 데이터와 몇 줄의 설정만으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독립 실행 형을 사용하거나 nodeJS / npm 또는 RequireJS (AMD) 모듈로 사용하십시오.
소개.
그 10 살짜리 "FREE Currency Converter JavaScripts"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또는 장바구니에 사용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까? money. js는 하나의 기능을 가진 간단한 라이브러리입니다 : 어떤 통화의 화폐 가치를 다른 화폐로 변환합니다.
JavaScript로 통화 변환을 수행하려면 신뢰할 수있는 실시간 환율 소스가 필요합니다. Open Exchange Rates는 알고리즘 블렌딩을 사용하여 165 개 이상의 세계 통화에 대해 일관되고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은 요율 세트를 계산하고 신생 기업, 비즈니스 및 Fortune 500에 완벽한 API를 통해 제공하며 다른 업계 공급 업체보다 10-20 배 저렴합니다. 영원히 무료 계획을 제공하는 API).
모든 사용자에게이 방법을 권장하지만 money. js는 특정 데이터 소스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단 몇 줄의 코드만으로 Open Exchange Rates API 데이터 (또는 환율 데이터 소스)를 라이브러리에 통합하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다른 두 통화 사이의 값을 변환 할 수 있으려면 단일 통화에 대한 상대 환율 만 필요합니다. money. js가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이 링크는 항상 가장 안정적인 money. js 버전을 가리 킵니다.
& raquo; money. js 개발 버전 (4.3 kb)
& raquo; money. min. js 제작 / 축소 버전 (1.1 kB)
GitHub 저장소 (openexchangerates / money. js)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운로드 옵션이 더 있습니다.
데모 놀이터.
이 JavaScript Sandbox를 사용하여 타이어를 걷어 차리고 money. js로 놀 수 있습니다. 별도의 (샌드 박스) 범위에서 실행되지만 jQuery ($), 밑줄 (_), accounting. js (accounting) 및 money. js (fx)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load script. js를로드하여 추가 라이브러리를로드하거나 try : stuck if hel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율은 이미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기본값 = "USD"에서 "GBP"까지). 그렇지 않은 경우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십시오. 아래에서 시도 할 몇 가지 샘플 명령이 있습니다.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샘플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 홈페이지에 샌드 박스를 추가 하시겠습니까? openexchangerates / javascript-sandbox-console의 GitHub에 있습니다.
선적 서류 비치.
기본 설치.
money. js를 독립형 라이브러리로 사용하려면, minified 버전 또는 개발 버전의 money. js를 다운로드하여 HTML 페이지에 포함 시키십시오.
사용할 수 있으려면 먼저 한 가지 더해야합니다.
fx. rates로 환율 설정.
money. js를 사용하여 통화를 변환하려면 환율 데이터를 입력하고 기본 통화를 제공해야합니다. (하나의 다른 ( '기본') 통화에 상대적인 모든 통화에 대한 환율이있는 한 money. js는 다른 두 가지 사이에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통화 이름 / 코드 형식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표준 3 자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그들이 얼마나 정확한지 또는 기본 통화가 어떤 통화인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환율은 fx. rates 객체에 저장되는 반면 기본 통화는 fx. base에 저장됩니다. 기본 통화는 요율 객체에도 표시되어야합니다. 그들은 이렇게해야합니다 :
필요에 따라 통화를 많이 또는 적게 포함 할 수 있으며 환율은 근사치, 과거 또는 단순한 잘못된 값일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환율 API에서 최신의 정확한 데이터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fx. rates 객체에 기본 속도 (fx. base의 통화 코드)를 항상 포함 시키십시오 (예 : "USD": 1). money. js가 계산에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Open Exchange Rates API의 최신 요율은 필요한 객체 형식으로 JSON으로 전달되므로 money. js에 직접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앱 ID에 가입해야하며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무료 플랜이 있음).
예를 들어 Open Exchange Rates API를 사용하면 여기에 jQuery를 사용하여 AJAX를 통해로드됩니다.
전환 처리를 시작하려면 AJAX 요청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또한 서버에 대략적인 / 과거 기록을 캐시하고 백업으로 HTML에 인라인으로 부트 스트랩 할 수 있습니다.
HTML 페이지에 직접 부트 스트래핑하는 경우 스크립트가로드되고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언어 및 프레임 워크에 대한 최신 (및 역사적인) 데이터를 가져 오는 예제와 방법이 Open Exchange Rates 문서입니다.
사용하는 API 또는 데이터 소스가 무엇이든간에 기본 통화가 지정되어 있고 환율이 위에 표시된 개체 형식으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x. settings 및 fxSetup.
라이브러리가로드 된 후 fx. settings를 사용하여 기본값을 설정하고 통화를 설정합니다 (선택 사항). 라이브러리를로드하기 전에이 설정을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경우 동일한 등록 정보로 fxSetup이라는 전역 객체를 만듭니다.
fxSetup 사용에 대한 참고 사항 : fxSetup을 사용하는 경우 변수를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필요한 경우 window. fxSetup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외부 변수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money / j를 AMD / CommonJS 모듈로 사용하면 fxSetup 메소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fx. settings 사용).
다음과 같이 fxSetup을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로드하기 전에 환율 및 기본 통화로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fx. convert (val, [opts])
라이브러리의 기본 기능 - 한 통화에서 다른 통화로 값을 변환합니다. fx. settings 또는 opts에 지정된 통화에서 기본 및 발신 통화를 사용합니다.
fx. rates는 fx. rates 객체에있는 경우 모든 통화를 모든 통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요율이 USD (1 : 1)에 비례하고 USD : GBP 및 USD : HKD의 요율 인 경우 - money. js가 두 통화 간의 상대 속도를 계산합니다.
통화 이름.
통화 이름은 fx. rates 객체의 항목을 직접 참조하므로 표준 3 자 통화 코드 사용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환율 데이터 소스가 "영국 파운드 스털링"으로 파운드 (파운드)를 제공하고이 값을 요율 오브젝트로 직접 전달하는 경우 "GBP"대신이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금을하지 않고에서 또는로 통화를 통과하는 경우, money. js는 요금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를 표시합니다.
환율 및 통화 변환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사용한다는 사실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독립 실행 형 모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fx. noConflict () (AMD / CJS 아님)
라이브러리의 참조 - fx는 다른 스크립트와 충돌 할 수있는 상당히 일반적인 네임 스페이스 (애니메이션 생각)입니다. 이 경우, money. js는 fx의 이전 전역 값에 대한 참조를 저장합니다 (복원해야하는 경우).
전역 fx 객체 또는 함수를 만드는 다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fx. noConflict를 사용하여 해당 라이브러리의 원래 값을 복원하고 money. js 라이브러리 객체를 다른 변수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예 :
fx (val)로 연결
money. js는 기본 '연결'을 제공합니다 (즉, 메소드 호출을 함께 연결하면 각각이 이전 값에 의해 반환 된 값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렇게하면 코드를 작성하는 데보다 표현적이고 사람이 읽을 수있는 방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기능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x ()는 연결 준비가 된 값을 가진 'wrapped'fx 객체를 반환합니다 (변환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from ()은 기본 기본 형식에서 통화 형식으로 값이 변환되고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준비가 된 래핑 된 fx 객체를 반환합니다.
.to ()는 (위와 같이) 줄 바꿈 된 fx 객체를 취해 값을 목표 통화로 변환합니다.
.convert ()는 래핑 된 fx 객체를 가져 와서 fx. convert (val, [opts])를 수행합니다.
accounting. js와의 통합.
money. js는 회계 및 통화의 안정적인 현지화 및 형식화를 제공하는 독립형 JavaScript 라이브러리 인 accounting. js와 잘 작동합니다. 몇 가지 예 :
이것은 통화를 표시 할 때 좋은 생각입니다. money. js를 통해 변환 된 값은 요율 및 입력 값에 따라 고정밀 도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 : 12 자리). accounting. js는 다음과 같이 toFixed () 메소드를 사용하여 모든 형식을 처리하고 값을 통화로 올바르게 반올림합니다.
nodeJS / npm에서의 사용.
money. js는 nodeJS 또는 다른 모듈 로더 내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딩 속도를 빠르고 쉽게 만들기 위해 환율 npm 모듈을 권장합니다.
npm을 통해 모듈을 설치하고 다음과 같이 참조 할 수도 있습니다.
RequireJS / AMD 모듈로 사용.
money. js를 fx. rates, fx. base 및 (선택적으로) fx. settings로 설정해야합니다. 일단 설정하면 fx를 사용하는 다른 곳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요약 : 설치시 fx. rates 및 fx. base를 사용하십시오. 기본 기능은 fx. convert (val, [opts])이며 fx (val).from ( "USD")에서 ( "GBP") 또는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money. js는 공개 소스이며 개방형 환율 - 개발자, 신생 기업 및 Fortune 500 대용 경량 통화 데이터 API에 의해 유지 관리됩니다.
버그, 문제점, 제안 또는 공헌? 여기에 게시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